최근 들어 집에 대한 인식이 `투자`에서 `삶의 터전`으로 바뀌면서 전원 생활을 꿈꾸는 이가 늘어나고 있다. 합리적인 젊은 부부들의 문의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이유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인 프라이버시 보장과 자연과의 조화로운 삶, 가족과의 여가활동 등을 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파트의 경우 분쟁요소가 많은 층간소음이나 애완동물 사육 등의 어려움은 물론 내려갈지 모르는 분양 시세가 문제이다.

답답한 고층아파트에서 벗어나 주택에서와 같은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타운하우스는 무엇보다 전원에서 생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최근 들어 타운하우스 문턱이 낮아지면서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부부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수원 솔가 타운하우스는 내외부 설계 및 인테리어도 도 추가비용 없이 전문가와 1:1 맞춤형으로 진행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입주자의 기호에 맞는 활용이 가능하게끔 함으로서 활용성과 조망의 두 마리 토끼를 다잡았다.

내부는 층고는 아파트보다 높아 개방감, 채광이 좋고 실내와 정원이 연결되어 있어 텃밭 조성을 할 수 있다.

동탄 솔가 타운하우스는 동탄 신도시와 병점역복합센터 및 수원에 인접해 있는 화성, 동탄 솔가타운하우스가 뛰어난 수도권 접근성과 편리한 주변입지로 인해 떠오르고 있다.

동탄 타운하우스 솔가는 경부, 용서, 동탄봉담, 제2외곽, 평택화성고속도로, 국도1호선, 42번국도, 서부우회도로, KTX, GTX, 지하철1호전, 수원인덕원선등이 위치하고 있어 주변 및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투자가치 또한 높은편에 속하는데, 이는 150세대 대단지로 실사용 면적 60~150평으로 다양한 평형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공시자가 분기마다 상승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동탄 타운하우스 솔가는 미래투자가치가 뛰어난 편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주변환경으로는 진위산업단지, 정남산업단지, 기흥 삼성, 영통 삼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관계 근무자들은 15분 내로 출퇴근이 가능해 더욱 반기는 추세이며, 그만큼 임대수요 또한 높은편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