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품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10가지 브랜드와 다양한 컬렉션으로 직접 수입하여 직접 판매하고 있다. 이번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제품 2월 컨테이너 대량 입고로 최저가 보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슬립은 미국에서 직수입 하는 유통방식을 동원해 소비가 위축되는 겨울철, 그리고 비수기에도 꾸준한 매출상승을 이루어 중앙일보 주최 소비자 만족도 1위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으로 독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사업이 확장됨에 따라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를 고객에게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서비스로 제공할 것을 다짐, 무엇보다 한국의 전통적인 성향을 반영해 스프링의 느낌이 강하지 않은 폼 매트리스, 즉 템퍼매트리스의 공급을 확대시키고 고객들이 더이상 수입매트리스를 고가격으로 구매하는 불상사를 막겠다고 덧붙였다.

템퍼 매트리스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는 신소재이면서 나사에서 개발된 무중력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무게중심을 여러 군데로 분산 시켜주어,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몸을 받쳐주는 지지력 또한 우수하다.

이번 컨테이너 입고 '최저가 보장'할인 이벤트에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또한 고가의 베개와 방수커버를 증정해 준다. 매트리스만큼 베개 또한 잠자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내 몸에 맞는 베개를 체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더슬립 용인광주점, 일산파주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