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미인록’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이용되는 장희빈미안법의 천연 곡물 재료들을 소개했다.

‘장희빈미안법’이란 눈가기미, 얼굴주근깨, 검버섯, 색소침착 등의 발생원인에 집중하여 천연 곡물로 팩을 만들어 사용하는 홈케어 방법이다.

팩 주요 천연곡물은 백강잠, 연근, 감초와 녹두, 살구씨, 흑축 등 12가지 재료로 이뤄졌다.

먼저 백강잠은 주름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함으로써 잔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피부톤밝아지는법에 이용되기도 하는 천연성분이다.

연근 역시 비타민C와 탄닌 성분이 풍부해 칙칙한피부톤을 맑은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혈액 순환을 왕성하게 함으로써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다음으로, 감초는 피부하얘지는법에 이용됨은 물론 혈액을 맑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 및 피부 염증으로 인한 트러블 진정 효과도 갖췄다.

또 녹두는 피지제거, 피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며, 살구씨는 지방성분과 섬유질이 풍부해 노화방지, 탄력, 생기부여에 기여한다.

마지막으로, 흑축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성분으로 모공수축과 블랙헤드 및 여드름자국제거, 주근깨기미 관리에 폭넓게 도움을 준다.

이처럼 천연 곡물이 풍부하게 담긴 ‘장희빈미안법’은 차별화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피부 속 멜라닌색소의 억제를 이끌어내며, 팩 사용 후 ‘장희빈에센스’를 통해 자극을 완화함은 물론 미백효과를 더할 수 있다.

장희빈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장희빈미안법의 천연 추출물을 담았으며, 유해방부제물질(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등)을 천연추출물 보존제인 ‘1.2-헥산디올’로 대체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이 첨가됐다.

또한,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보습력을 높였음은 물론 보톡스팹타이드로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와 EGF성분으로 기미주근깨, 주름, 탄력관리, 피부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미인록 관계자는 “피부에 저자극인 EGF앰플, 기능성화장품추천 현황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장희빈미안법에 이어 장희빈에센스를 선보였다. 조선시대 절세미녀 장희빈의 피부관리법에 영감을 받은 제품인 만큼 주근깨없애는방법과 하얀얼굴을 추구하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장희빈에센스는 스킨로션 없이 하나로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칙칙한피부톤의 주범인 기미미백, 검버섯제거에 도움을 주며, 보습까지 유지할 수 있다. EGF세럼 이외에 붉은피부, 여드름피부용으로는 장녹수라인(장녹수미안법+장녹수에센스)도 구성돼 있으니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