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트러블로 인해 부인과 상담을 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이 온 것은 과로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약한 부위에 나타날 수 있는데 이럴때에는 이쁜이수술과 함께 소음순수술을 함께 진행하는 게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소음순은 질입구 양쪽에 날개처럼 있는 피부조직으로 질을 보호하는 순기능이 있다. 그런데 그곳이 지나치게 발달하여 소음순비대증인 경우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좋은느낌 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질축소술, 골반복원술, 양귀비수술, 회음성형 등의 4가지 수술이 모두 충족되어야 제대로 된 이쁜이수술 이라고 한다.

소음순비대칭이나 소음순 색깔이 거무스름한 경우 미용적인 부분도 고려하여 소음순성형은 경험이 많은 의사를 찾아가 소음순수술 방법과 회복과정 예후 등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이쁜이수술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 된다. 늘어진 질을 수술로 원상복구 하는 방법과 이물질을 넣는 방법, 그리고 질레이저 타이트닝이다.

이물질을 넣은 방법은 여러모로 바람직한 수술방법이 아니므로 피해야한다. 지병 등으로 질성형수술을 할 수 없거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큰 경우 레이저시술의 간편한 방법으로 질성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레이저 질타이트닝은 레이저를 360도로 회전하여 질 벽을 타이트하게 해주면서 콜라겐을 증식시키는 방법인데 요실금의 치료효과 더불어 질건조증 질위축증에도 효과가 있다.

​질타이트닝은시크릿, 쁘띠리프팅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나, 기본 시술 방법이나 효과는 대동소이하다.

수술비용등 가격 부담이 없다면 현재로서 가장 좋은 방법은 질 안쪽에서부터 주름을 잡아가면서 좁혀주는 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 음핵수술 등이 만족도가 높다.

좋은느낌 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은 “이전보다 수술 기법이 발전하여 비용 및 통증 등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며 “개인마다 소음순 모양이나 골반 내 근육,​질 탄력도 등이 달라 실력 있는 전문의의 맞춤 시술을 받아야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치료 과정이나 후기 등은 좋은느낌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