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대표이사 이휴원)가 김포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에현대센트럴스퀘어 상가를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포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상가는 대지면적 대지면적 5,012.30㎡에 지하 4층~지상 9층으로 지어지며 총 점포수 274개로 구성되며 주차장은 311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전층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층별 업종 구성은 지하1층 대형뷔페, 대형슈퍼 등 토털 라이프존, 지상1층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라이프 케어존, 지상2층 금융, 전문식당가등 프리미엄 라이프존, 지상3~4층 키즈카페,스킨케어, 스크린골프 등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존, 지상5~6층 병의원 등 토털 클리닉존, 지상7~8층 종합학원, 예체능학원 등 에듀케이션존, 지상9층 대형 패밀리레스토랑, Bar & Pub 등 패밀리 라이프존로 구성된다.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곤트란쉐리에, 정통 태국요리 전문점 포앤타이와 레호이등은 이미 입점된 상태다.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역4번 출구 바로앞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21개 아파트단지와 김포대학교 제2글로벌 캠퍼스, 모담산, 생태공원, 문화예술특화거리 및 운양역 이용객들로 인해 고정적인 배후수요 및 유동인구 확보가 유리한 장점이 있다.

운양역을 이용하면 서울 지하철 5,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하며,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자유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가까워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김포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 상가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이 개통하는 2018년 11월에 맞춰 개통전7월에 입점 예정이며, 임대수익 보장제와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 분양 홍보관은 운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궁금한 점은 방문 전 사전상담을 통해 미리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