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동안성형외과는 제2회 실리프팅&필러 라이브 시연회가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제2회 실리프팅&필러 라이브 시연회는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 및 의료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18일 토요일 늦은 오후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홍대점에서 진행됐다.

이지동안성형외과가 주관한 시연회는 제 4세대 실리프팅이라 일컬어지는 PLLA리프팅과 이브아르의 신제품 인텐시브 플러스 필러의 라이브 시연 세미나로 진행됐다. 세미나는 실리프팅과 필러 중에서 최근 미용∙의료계에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이용한 ‘최신 트렌드 및 시술노하우에 관한 라이브시연’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미나는 이지동안성형외과 도재운 원장의 강연 및 시연으로 진행됐다. 도 원장은 “기존의 제품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이용한 시술노하우를 여러 원장님들과 공유하면서 보다 발전적인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참가한 모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신 시술법은 물론, 병원경영에 관한 노하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세미나는 꼭 참석해 정보를 얻고 나눌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과 중국의 전문의 20명이 참가했으며, 단일 병원 세미나에서는 이례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평가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