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제품 디스플레이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2017 호텔페어의 메인 쇼룸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서울 코엑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호텔페어는 호텔 경영자 및 종사자들이 모두 모이는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 페어(Fair)이다. 호텔업계를 리드하는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특급 럭셔리 호텔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 등을 논의한다.

다양한 콘텐츠 중 글로벌 디자인 그룹 HBA가 직접 기획한 디자인 쇼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호텔의 주변 컨텍스트(CONTEXT)를 반영한 쇼룸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스토리텔링(STORY TELLING)형식의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

디자인된 2가지 컨셉 중 ‘스타일리쉬 호텔 룸’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표현한 쇼룸이다. 이곳에 사용된 크라운구스 호텔침구는 국내외 호텔에 납품되고 있는 명품침구로 손꼽힌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구스이불 커버 뿐 아니라, 875FP의 높은 스펙을 지닌 구스다운이불 솜이 호텔페어 방문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완벽한 호텔 스타일링을 위해 호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간의 협업이 진행되었다. 고급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유러피안 퍼니처 브랜드 까사알렉시스와 함께하였다. 크라운구스 구스다운이불 속통으로 까사알렉시스의 모던럭셔리 침실을 완성하며, 최상류층이 향유하는 럭셔리 호텔 인테리어를 제안하였다.

2017 호텔페어는 호텔산업 전반에 대한 비즈니스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전문화된 컨퍼런스 등의 콘텐츠로 가득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방문을 통해 호텔업계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