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월 새롭게 론칭한 한식조리기능사 온라인 과정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한식조리기능사는 필기 및 실기시험으로 구성된 시험으로, 시험일정은 상시 진행된다. 시험 접수를 위해서는 큐넷 사이트에 로그인 후 원서접수 신청 후 필기 또는 실기를 선택하면 된다. 응시유형과 시험 장소를 선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한식조리기능사 수험 방식에는 교재, 학원, 온라인 강의 등이 있다. 에듀윌은 이 중 교재 출판과 온라인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2월에 론칭한 한식조리기능사 온라인 과정은 요리학원 형식으로 운영되는 기존 한식조리기능사 학원의 틀을 과감히 깨고, 온라인 강의로 필기부터 실기까지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온라인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제’로 운영된다. 커리큘럼은 필기시험부터 실기시험, 그리고 52가지 식재료까지 최종 합격을 위한 모든 내용이 포함돼 있으며, 런칭기념 이벤트로 2월 28일(화)까지 특별할인가 29만 9천 원에 판매 중이다.

특히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평생회원제’의 경우, 총 52가지 실기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를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실기 식재료는 시험장에서 지급하는 1인분의 양과 동일하게 소분하여 배송돼, 실전에 가깝게 수험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매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남는 식재료 없이 연습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한 강사와의 상호 소통 창구를 활짝 열어둠으로써 학원 수업이 아니라는 점을 충분히 보완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조리과정과 완성요리 사진을 올리면 강사의 평가를 받을 수 있으며, 학습 질문도 주고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한식조리기능사 온라인강의와 함께 <2017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의 인기도 뜨겁다. 현재 yes24 등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인 이 교재는, 이론과 기출문제를 함께 수록하여 한 권으로 필기시험 단기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