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타운하우스’는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주거환경으로 주택단지 인근에 기흥 저수지와 구매산, 보라산, 등과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코리아CC와 골드CC, 기흥CC, 리베라CC 등이 인접해 있다.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 타운하우스’는 선택형 가드닝 설계로 테라스타입, 가든타입, 펜트하우스타입으로 개인의 라이프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대지면적 3295.00㎡, 전용면적 116.4㎡ 7세대, 전용면적 142.54㎡ 5세대로 총 12세대로 향후 기흥 주택단지내에 토지 종상향 공청회를 완료후 건폐율 20%에서 40%로 상향 조정될 전망이며,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일조권과 통풍이 좋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를 계획한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 타운하우스’ 는 세대별 주차장이 있으며, 지상 주차형 8세대, 지하 주차형 4세대로 구성되었고, 텃밭과 파티공간을 제공하며 부대시설과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 입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는 철근 콘크리트 골조로 내진에 안전한 건축구조이며 페시브 하우스인 친환경 에너지 절감주택으로서의 장점인 태양광 발전시스템과 3중 로이페어 시스템 창호, 4중 양단열 벽체시공, 전열 교환기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로 냉난방비는 물론 관리비 부담도 줄였다.
 
최첨단 컨트롤 시스템(홈오토메이션)탑재 등, EVA 패널 적용으로 층간소음이 없으며 주방 씽크자체내에 음식물 분쇄기를 설치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이 되도록 신경써 주부들이 실속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힐링스테이’는 1층에서 3층으로 구성됐고, 다락방은 확장도 가능하다. 또 좌우 분리형 공간 설계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옷장 등을 설치하고 강화마루, 고급욕실타일, 실크벽지 등의 인테리어 시공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할 수 있다.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 타운하우스’는 도로와의 높이가5m인 담이 있어 세대의 프라이버시도 보호받으며 첨단 원격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여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단지내 사설 보안 업체가 24시간 가동중이고 경찰 순찰차가 수시로 순찰한다.
 
또한, 기흥주택단지내에 관리실을 운영하여 보다 편리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위해 관리 및 정비에 힘쓰고 있다.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 타운하우스’ 는 고매동의 도시화로 주민센터1km거리, 동탄 2신도시가 근접해 한림대학병원과 동탄 성심병원의 의료시설에서는 기흥 주택단지 입주민들에게 20% 할인 혜택까지 준다.
 
용인 아트 투어랜드, 고품격 호텔과 각종 공연장 및 놀이시설과 편의시설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IKEA) 입점 예정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교통환경 또한 기흥IC가 초 인접해있고 또한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시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이 30분내외로 가능하며, 동탄역 KTX개통, 고매~공세 간 연결도로 개통시 버스 이용이 용이하다.
 
용인 고매동 ‘힐링스테이 타운하우스’는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368-25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분양 문의는 방문전 주택홍보관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상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