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 ‘팻마스터1012’는 하루 한 알 섭취로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의 핵심 성분은 모두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망고(아프리칸망고)의 종자(씨앗)에서 추출한 원료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부터 녹차추출물, 돌외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핵심성분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식욕억제와 지방 분해를 돕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수년간 미국과 서유럽, 호주 등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성분이다. 실제로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인체 시험해본 결과 10주간 약 12kg 체중 감량, 허리둘레 약 15cm 감소 효과가 확인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체지방과 내장지방을 분해하며 열을 발생시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주는 성분과 항산화작용 및 복부지방, 피하지방 감소에 좋은 녹차추출물, 이미 몸 속에 쌓인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돌외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1:1 전담 전문 플래너가 개인의 체형 분석 및 직장, 가정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점검하고 1:1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안해주는 것은 물론 체중관리 및 유지관리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의지가 약하거나,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올바른 영양섭취와 적절한 운동습관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전문가는 “주부와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 탓에 식사 시간을 놓치기도 하고 몰아서 폭식을 하며 뱃살, 허벅지살이 찌는 경우가 많다”며 “팻마스터1012는 다이어트 식단 조절의 부담을 덜어주어 불규칙한 식생활, 잦은 회식, 늦은 저녁으로 체지방 증가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한달 동안 효과 빠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