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에 있어 아름다운 외모는 자신의 경쟁력임과 동시에 자신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일종의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는 얼굴만으로 한정되어 있지 않다. 얼굴과 더불어 아름다운 몸매까지 갖춰져야 비로소 아름다운 외모를 갖췄다고 말할 수 있다.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나거나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다이어트 등 꾸준한 관리가 요구된다. 다이어트를 통해 균형 잡히고 날씬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지만, 국소지방과 같이 신체 특정부위에 집요하게 모인 군살은 다이어트만으로 쉽사리 빠지지 않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국소부위지방은 다이어트를 감행하는 이에게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으며, 의욕을 상실시키고 좌절감에 빠지게 만들 수 있다.

 

국소지방은 잦은 야식이나 폭식, 불규칙적인 식습관이나 불균형식단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체질적으로 국소지방이 많은 경우도 더러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최근에는 미니지방흡입과 같이 잘 빠지지 않는 특정부위만을 골라 지방흡입을 하는 방법이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다.

 

로블에비뉴 나윤채 대표원장은 “미니지방흡입은 다이어트로 잘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에 모인 지방층을 집중적으로 흡입하여 군살을 축소시키는 흡입술이다. 미니지방흡입은 일반적인 지방흡입과 달리 회복기간이 짧고 통증, 붓기, 멍 등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나원장은 이어 “미니지방흡입 또한 시술이 아닌 수술로 여겨진다. 만일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다면 다른 대안을 찾아봐야 한다”며, “뼈벅지주사나 리얼팻 등 비수술적 시술을 통해 이를 개선할 수 있다. 뼈벅지주사의 경우 1:1 맞춤 컨설팅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며, 전담의료진이 개개인에 맞는 시술 및 식단계획, 약처방 등을 통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