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 ‘팻마스터1012’는 하루 한 알 섭취로 굶지 않고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팻마스터1012'의 제품 핵심 모두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망고(아프리칸망고)의 종자(씨앗)에서 추출한 원료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부터 녹차추출물, 돌외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핵심성분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식욕억제와 지방 분해를 돕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수년간 미국과 서유럽, 호주 등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성분이다. 실제로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인체 시험해본 결과 10주간 약 12kg 체중 감량, 허리둘레 약 15cm 감소 효과가 확인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체지방과 내장지방을 분해하며 열을 발생시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주는 성분과 항산화작용 및 복부지방, 피하지방 감소에 좋은 녹차추출물, 이미 몸 속에 쌓인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돌외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1:1 전담 전문 플래너가 개인의 체형 분석 및 직장, 가정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점검하고 1:1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안해주는 것은 물론 체중관리 및 유지관리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의지가 약하거나,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관계자는 “현대인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일상 속에서 매일 해야 하는 숙제와 같다”며 “만약 혼자서 하는 살 빼기가 힘겹게 느껴진다면 전문 다이어트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