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오스너’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G마켓 리빙데이를 통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에 열리는 G마켓 리빙데이는 안마의자, 유아동 장난감, 식기류, 돌침대 등 가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리빙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G마켓 리빙데이를 통해 ‘오스너’는 기존 인기 상품인 미니안마의자 ‘미니오S’를 획기적인 가격에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기존에 ‘오스너’의 인기제품인 ‘루시오S’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만든 미니 안마의자 ‘미니오S’는 작고 귀여운 크기로 그간 협소한 공간 때문에 안마의자 구입을 고심했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미니오S’는 크기는 작지만, 미니 안마의자라는 말이 무색하게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오스너’에서 새롭게 탑재된 추나요법까지 들어가 있어 최상의 품질의 안마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탑재된 추나요법은 수기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강한 안마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직장, 육아, 가사, 학업 등으로 육체에 누적된 피로를 집에서 쉽게 풀어 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오스너 관계자는 “이번 G마켓 리빙데이 프로모션은 안마의자를 구입하고자 계획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선물을 고민했던 고객들에게도 실용성 있는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생각된다.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선물이나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G마켓 리빙데이를 통해 좋은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미니오S’의 구매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스너 공식홈페이지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스너’에서는 G마켓 리빙데이 할인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