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기온이 점차 오르고 따스한 햇빛까지 더해져 곳곳에서 때이른 여름패션이 등장하고 있다. 때문에 노출이 많은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는 개인에 적합한 1:1 맞춤 프로세스를 제공해 다이어트 중도 포기나 무리한 식단 조절로 건강 이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해주는 종합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커트’ 방식이 특징으로 삼시세끼를 든든하게 챙겨 먹으면서 가볍게 칼로리를 커트할 수 있어 다이어트가 어려웠던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후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지컷 다이어트’ 제품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며 식욕억제와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는 ‘와일드망고 종차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구성하여 식단 조절이나 식사량 조절을 무리하게 하지 않고도 효과적인 체중 감량이 가능토록 도와준다. 원재료인 ‘와일드망고’는 수년간 미국과 서유럽,호주 등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제로 인체 시험을 해본 결과 10주간 약 12kg 체중 감량,허리둘레 약 15cm감소 효과가 확인되기도 했다.

특히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운동과는 담을 쌓은 직장인과주부들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제품에 함유된 돌외추출물은 운동할 때만 활성화되는 근육 내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하고 있는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는 덕분에 실제 운동한 것처럼 체지방 연소가 가능하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단기간에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 뱃살, 허벅지살을 해결하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면 요요 현상이 일어나고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도 전문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다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