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파격 혜택 담긴 5월 프로모션 공개
  • 김일 기자
  • 승인 2017.05.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5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5월 프로모션 혜택은 벌툰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대한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효율적인 입지 선정을 위한 본사 차원의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이 지원된다. 본사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동인구 및 타켓층 유형 파악, 상권 분석 등을 통해 안정적 매출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교육비 및 가맹비, 물류보증금 등에 대한 100%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도서 검색 프로그램 100% 무상 지원 및 5월 사용료 면제, 휴대폰 충전케이블 및 우산포장기 무상 지원, 마사지기기 초도 입고 및 오픈 홍보 패키지 무료 제공 등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위메프 최저 수수료 입점 대행 지원을 통해 매출 루트 다변화를 이룰 수 있다. 여기에 오픈 후 신간도서 입고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적용하도록 돕는다.

주목할 점은 동남아 또는 홍콩 여행권 왕복 티켓 100% 무료 지원 혜택이다. 예비 창업주를 위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창업 과정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다. 이는 벌툰이 창업 시작부터 끝까지 최종적으로 모든 것을 책임질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방증하는 것이다.

벌툰 관계자는 "이번 5월 프로모션 혜택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특히 경제적인 부담은 물론 창업 과정에 대한 심리적인 부담까지 덜어줄 수 있는 혜택들이 가득 담겨 있다."라며 "이번 5월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