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기반의 차량토탈케어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 ‘갓차’(대표 이원준)와 부산 프리미엄 토탈 정비 서비스 ‘라슈누’(대표 양재규)가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4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소재의 라슈누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체결, 토탈 카케어 컨시어지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더욱 편리한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라슈누는 수입자 전문 정비 업체로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프리미엄 차량 정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서비스 업체이다.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신속한 처리를 위해 정비 및 판금 도장 작업을 층별로 나누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 경남 최고의 시설과 장비, 테크니션의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라슈누는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갓차’ 회원만을 위한 할인 프로그램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갓차는 차량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프리미엄급 회원제 부산출장세차를 중심으로 광택, 유리막 코팅 등의 외장관리는 물론 소모품 교환, 사고 시 픽업 수리, 대차 등 차량정비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차량에 관한 사소한 업무까지 토탈적으로 관리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갓차의 서비스 가능지역은 부산, 정관, 양산 신도시 등이며, 5월 중으로 광주광역시 서비스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갓차와 라슈누는 협력 네트워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 및 기술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고객 차량에 대해 신속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관련 담당자들 간의 핫라인 구축도 진행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