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테딘 패밀리리조트에서 6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6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 태극기무늬(모자/ 상의/ 하의/ 신발/ 가방) 아이템 중 한 가지 착용시 동반 3인에게 워터파크 입장권을 50% 할인 한다.

또한 육군장병이 휴가 중에 독립기념관을 찾아 교육프로그램을 참여하거나 전시 해설을 들은 병사들에게 하루 휴가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또한 독립기념관 스탬프를 가지고 있는 국군장병은 테딘 패밀리워터파크 방문 시 동반 4인까지 50% 할인과 리조트 객실 특별가 적용 혜택을 준다.

마지막으로 테딘과 함께는 헌혈 나눔 캠페인으로 헌혈증 제시 시 워터파크 입장권 50%와 구명조끼 1벌을 무료로 지급 받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테딘 워터파크는 가족과 함께하는 국내 최초 물놀이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산삼스파존에서 신선한 체험들을 할 수 있다. 또한 테딘 패밀리리조트에는 자신을 동화 속 주인공으로 연상 시킬만한 다양한 테마룸까지 있어 아이를 둔 가족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공간이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에서 1시간대, 대전에서 40분이면 다다를 수 있고, 현재 워터파크 외에 불빛축제, 키즈카랜드, 온천스파 등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확 풀 수 있는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