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형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이 지난 5월 “도시에 시원한 휴식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오븐에 통으로 구워 담백한 ‘바베큐통닭’, 또띠아에 싸먹는 ‘치킨파이’, 핫도그와 츄러스가 만난 ‘핫도그플레이트’, 뜨거운 더위를 날려줄 칵테일 ‘하와이망고’ 총 4가지의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맥주와 어울리는 메뉴 구성으로 비쥬얼과 선호도 면에서 여성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술집창업 엘리팝은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이번 여름 시즌메뉴는 정기 신메뉴 출시와 별도로 출시됐다.

엘리팝의 브랜드사업본부장은 “경기불황으로 국내 외식시장의 침체기가 찾아온 시점에서 혼술, 혼밥 트렌드 등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여름철 치킨과 맥주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해 계절 메뉴를 출시했다”며 “하반기 출시예정인 정기 신메뉴는 가성비, 비쥬얼, 맛 등 3요소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주점창업 엘리팝은 카페형 요리맥주 전문점이라는 차별화된 컨셉트로 현재 전국 9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지난 2007년에 브랜드를 론칭해 10여년의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엘리팝은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으로 술집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에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