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 효능은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정도로 히비스커스차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히비스커스는 117종의 생리활성성분과 70종이 넘는 피토케미컬성분과 식약청이 효과를 인정한 HCA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히비스커스는 차로 마시는 법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음식에 첨가 하는 등 먹는법이 다양하다.

히비스커스는 찬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이 차가운 사람이나 임산부에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한다. 하지만,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다.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자연지애는 2017년산 ‘햇꽃 유기농 로젤 히비스커스 분말’을 본격출시하면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재고로 묵혀둔 오래된 히비스커스로 만든 제품들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고, 비유기농 제품들이 많이 팔리고 있으니 반드시 체크하고 신선하고 깨끗한 제품을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라고 말하였다. 

국내 유일 유기농 소분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연지애는 2017년산 햇꽃 유기농 로젤 히비스커스 100% 분말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연속 완판 고객감사 이벤트로 3개 구매 시 추가 5%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