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분양을 시작한 용인 보정동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가 호평 속에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착한 분양가인 3억 원대라는 점과 넒은 마당 및 맞춤설계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기 때문.

총 80여 세대 규모로 전세대 테라스 및 공원조망을 갖춘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차로 3분거리에 분당선 구성역과 GTX용인역(2021년 개통예정)이 위치해 있고 신분당선 상현역도 차로 4분거리에 있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보정동 도시개발3구역에 대한 기대도 크다. GTX용인역의 출구가 들어설 이 지역은 아울렛 및 호텔 등 역세권에 맞는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구역은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에서 불과 2분 거리다. 

건축면적은 99.96~151.78㎡로 다양한 타입의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고 1층과 2층 마당을 각각 세대마다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정설계를 이용해 동일 주거시설 대비 바닥면적이 넓다는 특징도 지닌다.

각 세대마다 조망권도 확보했다. 1층 마당에서는 삼막곡 낚시터와 보정동 역사공원을 볼 수 있다. 특히 역사공원은 2022년까지 완공예정으로 2020년까지 전망데크와 야외체험학습장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게다가 일부 세대에서는 태광CC, 및 기흥 역세권 조망까지 마당에서 볼 수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사업 안정성에 중점을 뒀다. 전체 사업 부지를 생보부동산신탁으로 소유자를 바꿨기 때문에 계약자들이 안심하고 공사 진행을 지켜볼 수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는 타운하우스 전문 ㈜우리앤하우징이 분양하고 있으며 2018년 5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신분당선 상현역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