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버스킹 공연과 축제, 예술을 접할 수 있는 젊음의 거리 홍대. 친구는 물론 연인과 함께 찾아 문화와 쇼핑,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먹거리로 서울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필수 코스가 되곤 한다.

이 가운데 홍대 맛집 ‘모모 스테이크’도 홍대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스테이크를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카페 풍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가 인상적이다.

홍대 스테이크 전문점 모모 스테이크에서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정식과 피자, 샐러드, 파스타 등을 메뉴로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모든 메뉴에는 콘 치즈 구이, 고구마 치즈구이, 베이컨, 계란 후라이 등의 토핑을 추가해 맛볼 수 있다는 매력도 있다.

또한, 한 입 크기로 썰어져 제공되는 스테이크를 통해 젓가락으로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밥과 된장국이 포함되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부족한 밥과 장국은 셀프 바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홍대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홍대 맛집, 홍대 점심 밥집으로 추천받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하겠다”는 말을 전해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