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전문사이트 하이렌탈은 SK매직과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시 렌탈료 6개월 면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SK매직은 직수정수기 부문 3년 연속 판매1위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며, LG퓨리케어 또한 직수정수기 스윙2, 슬림업다운 제품 렌탈시 6개월 면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G퓨리케어는 슬림 스윙2, 슬림 업다운 정수기렌탈 시 렌탈료 6개월무료지원(1개월, 13개월, 25개월차 등) 행사와 샤이니유니버스 정수기를 특가로 45,900원에서 9,000원 할인된 36,900원의 가격으로 렌탈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며, 직수형 정수만 가능한 WD102AW 제품을 20,900원에 렌탈료 할인혜택에 렌탈료 2개월무료까지 가능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에서 가장 인기 있는 360˚공기청정기 렌탈시에도 렌탈료 1개월 무료지원을 하고 있다.

SK매직은 여름 들어 가장 핫한 직수로 얼린 제빙기 슈퍼아이스 렌탈이 늘고 있으며, 슈퍼S에디션, 슈퍼플러스, 슈퍼아이스 셋 중 하나만 렌탈해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렌탈 관계자는 많은 제품의 렌탈료 지원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은품을 잘 받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하며, 하이렌탈에서는 캐리어, 제습기, 명품시계 등 200가지가 넘는 사은품 품목이 있으며, 사은품을 최대한 많이 가져갈 수 있도록 포인트제도로 원하는 사은품을 여러 개 선택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와 사은품은 LG퓨리케어 하이렌탈/SK매직 하이렌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