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분주하다. 굶는 다이어트, 1일1식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는 다이어트 등 단기간다이어트방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혹독한 다이어트 방법은 획기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하지만,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회의감을 표하고 있다. 음식섭취를 극도로 제한하는 것은 신체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라고는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은 “아름다운 체형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다. 그러나 이 방법으론 단기간에 살을 빼기가 어렵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전제로 체형개선시술을 병행하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본인의 의지에 날개를 달아줄 다양한 체형 개선 방법 중 최근에는 지방흡입주사 룩팻이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바롬클리닉에 따르면 지방추출주사 룩팻(Look Fat)은 이름처럼 추출한 지방을 환자에게 직접 보여주는 신개념 지방흡입시술이다. 초소형 2mm 케뉼라를 이용해 몸 안의 지방을 뽑아내는 룩팻은 시술 결과를 환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성이 높아 지방흡입술을 찾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지방분해주사는 시술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그러나 지방흡입수술과 비교하여 사이즈 감소 효과가 적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지방세포를 분해해도 체외로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요요가 오기 쉬웠던 것도 큰 단점이었다.

룩팻은 파괴한 지방을 직접 밖으로 50cc나 추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실한 사이즈 감소 효과는 물론 원하는 신체 라인을 형성하기 용이하다. 무엇보다 요요가 쉽게 오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또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를 통한 안전한 시술도 가능하다는 것이 바롬클리닉의 설명이다. 룩팻 시술시간도 10분 정도로 매우 빠르다. 통증, 멍, 붓기도 거의 없어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룩팻가격도 파워룩팻13만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해당 병원에서 9.9만 룩팻가격인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의원 측에 따르면 ▲팔 바깥 ▲팔 안쪽 ▲겨드랑이 밑 ▲브래지어 라인 등 동시에 10부위까지 시술 가능하다.

고 원장은 “룩팻주사는 개인 맞춤형 시술로 이루어져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안전 검증이 이루어지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 피부요철현상이 나 감각이상 등의 부작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 이 점을 모두 충족시키는 지방성형 특화 병원에서 확실한 룩팻효과를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