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로 자신감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방법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서는 정신적, 신체적 교감이 필수다. 하지만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고 늘어난 질 때문에 자신감을 잃은 여성들이 많다. 이완되고 후굴된 자궁근육과 함께 외음부가 늘어난 질로 인해 고민이 많다면 질성형수술, 이쁜이수술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쁜이수술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게 좁혀 처녀 때와 같이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질 수축이 되기 때문에 자신감은 물론 골반 장기 탈출증, 요실금에도 상당부분 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세균 감염 및 염증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여러 장점이 있다.

이쁜이수술과 같은 질성형수술은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힘들기 때문에 그만큼 병원을 선택하는 데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최첨단 영상진단기기를 통해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충분한 산부인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범위와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금액과 결과가 항상 비례하지 않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 수술방법, 영상진단기기의 활용 등 모든 측면에서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한사랑산부인과는 수술 후 7주 가량의 골반치료를 통해 수술부위의 탄력회복을 배가시켜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인다. 또한 한사랑산부인과는 골반 근육운동(케겔운동)의 올바른 방법을 알려주고 수술 후기 등을 고객과 공유하면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소통을 통한 완벽한 사후관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