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는 우리나라에서 4번째로 큰 섬으로 화문석과 마니산, 참성단, 고인돌 등 찬란한 역사와 문화를 담은 관광지가 많으며, 동막 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 강화 갯벌센터, 석모도, 옥토끼 우주센터 등 여러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수도권 관광객의 주말 나들이 코스로 손꼽힌다.

그뿐만 아니라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산지에서 잡아들인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으며, 이에 따른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기로도 유명하다. 그중 강화도 선두리에서 맛집으로 잘 알려진 ‘보광호 횟집’에서는 수십 가지에 이르는 각종 해산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직접 잡아들인 해산물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강화 꽃게를 통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꽃게탕, 몸에 좋은 강화 장어를 이용한 오디장어구이,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양푸니 물회 등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가 가득하다.

또한, 강화도 맛집 ‘보광호 횟집’에서는 회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세트 메뉴는 물론 회를 좋아하지 않은 이들도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회와 선택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메뉴, 골라 먹기 메뉴 등 다양한 세트 메뉴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더불어 최근에는 감사이벤트로 식당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 3일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강화도 맛집 보광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다양한 제철 해산물로 입맛도 보충하고 제주도 왕복 항공권 추첨의 기회도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