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파크뷰 The 테라스하우스’-천안 유명 전원주택지 유량동에

최근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KINFOLK life style )’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학산 파크뷰 The 테라스하우스’가 건립되고 있어 큰 관심이 불러일으키고 있다.

쌍둥이 4층 건물로 총 72세대의 전원주택 양식의 ‘The 테라스하우스’는 도시가스와 경비원을 갖춘 아파트 스타일의 전원주택이다.

㈜학산리젠다빌이 시행하고 자체 건설사인 ㈜학산건설이 직접 시공하는 ‘학산 The 테라스하우스는 1-4층, 전용 72.7-82.6㎡로 돼 있다.

‘The 테라스하우스’의 장점은 천안지역 최초의 테라스 100% 단지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다.

전 가구에 테라스를 제공해 수요자 성향에 따라 정원과 바비큐 장, 미니 물놀이장과 안락한 다락방, 부부만의 공간, 다실 등 아파트나 전원주택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있는 데다 태조산 중턱에 위치한 부지 때문에 조망권 또한 일품이다.

여기에 우수한 인프라-교육, 교통, 쇼핑, 스포츠시설도 인접해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특히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해 1개 동에 4개 대학이 들어서 있어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안서동과 맞물려 있고, 태조산공원, 골프연습장과 사우나시설을 갖춘 태조산 레저타운이 바로 옆에 있다.

단지는 5분이면 천안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에 진입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천안종합터미널도 바로 가까이에 있다.

전원주택의 쾌적성과 아파트의 편리한 인프라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곳 테라스 하우스는 벌서부터 전국 주택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기록하고 있다

천안=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