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경영대학원 3개 최고위과정, 발전기금 기부
  • 정관묵
  • 승인 2018.02.2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운영중인 3개 최고위과정 원우회가 대학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오덕성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운영중인 3개 최고위과정 원우회가 대학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충남대 경영대학원과 충남대병원이 공동운영하는 Healthtainment CEO과정 제4기 원우회(원우회장 이성구·스트로마그코리아 대표이사), 경영대학원 제33기 CEO과정 원우회(회장 윤종찬·피플라이트 대전지점장), 경영대학원 제2기 부동산자산관리 CEO과정 원우회(회장 원철희·동대전농협 지점장)는 20일 오덕성 총장을 방문, 각 1000만 원, 1000만 원, 400만 원 등 24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은 매년 수료생들이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성구 원우회장은 “제4기 HCEO 과정도 모교 사랑이라는 좋은 전통을 이어가게 돼 충남대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윤종찬 원우회장은 “이번 기부로 인해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충남대 최고경영자과정이 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원철희 원우회장은 “부동산 자산관리 CEO과정은 개설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기부문화가 오랜 전통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정관묵 기자 dhc@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