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겨우내 숨겨두었던 살을 빼기 위해 식이조절, 원푸드다이어트, 고지방다이어트 등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과도한 체중감량은 부작용을 일으키기 쉬우며 요요현상에서 자유롭기 힘들다. 

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업계에서는 체중감량 식품 및 기타 보조제 등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슬림한 몸매로의 변신을 위해 보조제의 힘을 빌리려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늘부터꼬옥에서는 굿바이 스트레스&다이어트 ‘오늘부터꼬옥 빼는걸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홍경천추출물, 비타민B1, B2, B6, 판토텐산, 아연이 함유된 7종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기능식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의 주요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해주는 역할을 해, 체중감량 보조제에 필수성분 중 하나로도 꼽힌다. 

아울러 홍경천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인정받아 피로감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그 외에 각종 비타민과 판토텐산, 아연 등은 각각 탄수화물 대사와 체내 에너지 생성, 면역 관련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하며 체중조절 시에도 신체가 쉽게 지치지 않도록 돕는다. 

오늘부터꼬옥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오늘부터꼬옥의 다이어트보조제는 무리한 체중감량 대신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간단한 스트레칭과 함께 해당 보조제를 섭취한다면 보다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늘부터꼬옥 빼는걸로’의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구입문의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할 때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