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만화방이 겹합된 형태의 새로운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4월 23일 사업설명회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색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카페벌창업 브랜드 벌툰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안한 벌집구조 소굴방과 차별화된 먹거리, 다양한 놀거리 제공 등을 통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인천 등 전국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이번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및 실제 매출 그리고 마케팅과 창업교육에 대한 팁까지 무료로 전수받을 수 있어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만화카페 벌툰의 오는 23일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혜택까지 지원해 주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sns 매장 홍보를 추가적으로 진행해 주고 있으며 1:1 무료 창업 컨설팅과 푸짐한 이벤트 상품 등 까지도 함께 받아가 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주목할 만 하다. 

벌툰의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다. 한번 개최 될 때마다 30명씩 벌툰 사업설명회에 예비창업자분들이 오고 있다며 그만큼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사업설명회 신청도 선착순으로 빠르게 마감되고 있으니 꼭 미리 사전 예약신청 후 참석해 보시길 바라겠다.”라고 말했다. 

벌툰의 4월 23일 사업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무료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