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최리, 첫 등장 후 비하인드 컷 공개... 사랑스러움 물씬

최리 <사진=MBC ‘이리와 안아줘’>

‘이리와 안아줘’ 최리가 첫 등장을 알리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리는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3회에 성장한 소진 역으로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초반부터 아역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좋았던 만큼 성인이 된 주역들의 모습도 큰 관심을 모았다. 

극중 소진은 도진(장기용)과 현무(김경남)의 의붓동생으로, 인물간에 얽히고설킨 인연 가운데서도 소진만은 오빠들의 사랑을 받는 존재다. 어린 소진(이예원)은 깜찍한 사투리와 야무진 면모로 등장마다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 성장한 소진(최리)도 이를 고스란히 이어 받아 교복을 입고 애교 있는 사투리를 구사하며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리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양갈래 머리를 한 교복 차림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대본지를 들고 웃는 모습, 앞치마를 입고 엄마 옥희(서정연)의 국밥집을 가리키며 미소 짓는 재미난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주인공과 그 가족들의 운명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사건의 전말이 서서히 밝혀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옥희와 소진 모녀도 도망 이후 이야기가 차차 그려질 것으로 예상 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