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6월 01일~ 6월 07일)

 

쥐띠 
상황판단을 잘하고 보내야 할 시기. 부부갈등을 오래 끌지 말아야 한다. 진행할수록 어렵게 되니 유의할 것이다. 옛 것을 지키면서 편하게 지면서 강제성을 가지고 서두르지 말며, 약속이 어긋나지 않도록 하자. 

소띠 
마음이 바쁘고 즐거움이 생기는 시기. 자기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다 보면 생각지 않은 도움으로 상승한다. 목표를 향해서 맹렬하게 진행할 것. 이제 운이 열리니 슬슬 움직여야 한다. 오랜 뜻이 드디어 이루니 과감한 도전을 해보자. 

호랑이띠 
불필요한 일은 하면 곤란한 시기. 흔들리는 마음을 잘 달래야 한다. 찬바람은 일단 피하는 것이 이로우며 불화의 씨앗을 만들지 말아야 한다. 차라리 내가 조금 손해 보는 것이 득이다. 옳고 그름의 판가름에 신중을 기하자. 

토끼띠 
마음이 방황하니 유의할 시기. 현실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너무 철저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인생은 흘러가는 구름처럼 살아야 한다. 꿈은 좋았는데 깨어보니 허상이다. 외로움은 유행가로 달래자. 

용띠 
돌파구를 찾아서 진행해야 하는 시기. 용기를 가지고 대처하도록 할 것.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음만 괜히 분주 할 수 있다. 자기주장을 과감히 내세울 것. 남보다 한발 빠르게 진행하자. 

뱀띠 
시간이 금이란 사실을 알 시기. 상대방을 이해시키면 득을 본다. 가는 세월 막지 말고 즐겁게 보내며 이웃을 위해서 먼저 베풀면 좋다. 마음이 즐거우면 몸도 편하다. 티끌이 모여서 태산을 이룬다 생각하자. 

말띠 
용기를 가지고 생활해야 할 시기. 머리 회전이 빠르면 어려움이 생긴다. 지난 세월의 흔적을 생각하며 뜻밖의 일에 확인해야 손해가 없다. 매매 계약의 마무리를 잘할 것. 발 없는 말이 천리 가는 것을 알자. 

양띠 
분주하고 바쁜 날이 되는 시기. 섭섭한 마음을 털어 버리면 좋다. 생각한 일은 점진적으로 진행할 것 친한 사람에게도 예의를 지켜야 한다. 우물 안 개구리에서 벗어나야 한다. 잘 아는 것도 다시 확인하자. 

원숭이띠 
화가 나도 참는 것이 좋은 시기. 받은 것은 없는데 달라는 것이 많다. 도난이나 실물 건강을 조심하며 항상 주위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눈뜨고 코를 베어가니 유의할 것. 마무리에 신경을 쓰자. 

닭띠 
너그럽게 생각하면 쉽게 풀리는 시기. 어른다운 위엄을 지켜나가며 책임을 끝까지 다해야 이롭다. 마지막까지 명예를 지키려고 할 것. 차분하게 기다리면 결국 성사된다. 자만심으로 경거망동하지 말자.

개띠 
매사 마음먹기에 달려있는 시기. 부탁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지 말 것.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으니 무리하게 자기 일이 아니면 하지 말 것. 일을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이롭다. 좋은 일만 하려고 노력하자. 

돼지띠 
즐거운 마음은 웃음을 주는 시기. 먼저 베풀면 두 배의 보답이 있다. 노력의 대가는 충분하게 받게 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풀린다. 주위의 지원을 사양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즐겁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