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학은 고3 수능을 본 후에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 이지만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경우에는 재수를 하기도 한다. 재수를 할 때에는 혼자서 독학으로 준비를 하기도 하지만 첫 마음이 끝까지 유지되기가 힘들어서 학습 계획을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재수학원을 찾아 마음을 잡고 열심히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곳들 중에서 독학재수형태의 학습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을 찾는 것도 좋다.

목동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전국 유일 담임 관리형 독학 재수 학원으로 전국의 70여개 이투스247학원 중 최상위반(써밋)을 운영하고 있는 6개 학원 중에서도 목동의 유일한 곳이기도 하다.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학생마다 자신에게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개인 스케줄 지도를 도와주고 있으며 자신의 학습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나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수업과 자습의 균형을 적절하게 맞춰 줌으로도 학습의 균형을 유지하고 학습 성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전문 입시 담임선생님이 있어 학습 컨설팅을 진행하여 일대일 개인맞춤 관리를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반수반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학생 일반반과 최상위 써밋반은 전좌석 마감되었고 현재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대기중이다. 여학생 일반반은 10여석이 가능하며 최상위 써밋반은 5석이 가능하다.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시기별 성적 향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의 학업 성취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나 독학으로 재수를 진행하는 경우에는 실력 있고 다양한 강사의 강의를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학습 시간도 중요하기 때문에 강사에만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학원 관리 역량이나 콘텐츠에 좀 더 초점을 갖춰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종합입시학원의 경우 하루의 일과 중 절반가량이 일방적인 수업으로 진행되면서 개인의 학습역량을 높이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던 시스템이지만 이투스247학원 목동점은 개인의 학습 패턴에 맞추어 수업과 자습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은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곳으로 개인에게 맞춰진 대입학원이다. 전국 70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기숙학원도 운영되고 있다. 이투스 학원생의 말에 따르면 “담임선생님이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고 나에게 맞는 콘텐츠를 제공해주어서 보다 탄탄하게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다. 단순히 수업만 듣는 것이 아니라 다시 학습하면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이투스학원은 학생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반수반 모집중에 있다. 운영중인 커리큘럼 이나 세부사항 등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