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콘서트, 12만에 첫 솔로 콘서트…"뜨겁게 해드리겠다"

승리 콘서트, 화제가 되는 이유는?/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승리 콘서트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승리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승리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진다.

승리의 솔로 콘서트는 오늘(21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옥션 티켓에서는 단 1명을 추첨해 승리가 직접 티켓을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며, BC카드로 결제하는 구매자에게는 별도의 쿠폰을 지급한다. 

승리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려한 무대와 유쾌한 토크로 콘서트를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승리는 “이 무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해드리겠다”고 자신 있는 포부를 전한 뒤 “저의 기가 막힌 무대들과 웃음 폭탄을 날릴 토크를 준비했다. 콘서트에 오셔서 즐겁게 웃으시고 미친듯이 놀아보길 바란다”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승리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뱅승리 오늘 첫단독콘서트 예매오픈합니다단독콘서트도 구경하고 노래불고 춤도추고팬들이랑 게임하고 포옹하고 팬들이랑즐겁게보내세요", "아 오늘 월급 들어와서 받자마자 바로 후쿠오카편 뱅기랑 숙소 예약해따...승리콘서트...리리오빠....내가 오빠를 이렇게나 사랑해....아 일본...과연 혼자 잘 갈 수 있을까...걱정걱정", "R=VD 승리 콘서트 일반예매도 성공을 했다", "승리 항상 열심히 해서 보기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