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젤리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업계는 다양한 다이어트 곤약젤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맛과 영양분의 곤약젤리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더순수렛츠미가 0kcal 천연감미료로 만든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곤약젤리 복숭아를 출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설탕대신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저칼로리 감미료 에리스리톨(Erythritol)을 사용해 만든 더순수렛츠미의 곤약워터젤리 복숭아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곤약과 달콤한 복숭아 농축액, 유산균 추출액을 함유한 곤약워터젤리 타입 다이어트 간식이다.

곤약은 구약나무의 알줄기로 만든 가공식품으로, 수분이 풍부하고 식이섬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만난이 장을 부드럽게 자극해 배변활동을 돕는다고 알려졌다. 아울러 칼로리는 거의 없으나 섭취 시 빠른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이식품으로 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플래티넘 곤약젤리는 곤약의 특징을 살려 적은 양을 섭취해도 포만감을 줄 수 있고 복숭아의 단 맛이 더 해져 간식 및 식사 대체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체중감량 시 간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플래티넘 곤약젤리를 추천 하며 건강을 생각해 만들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체중관리 식품답게 1포당 6kcal라는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더불어 파우치 디자인을 선택해 휴대가 용이하고 먹다 남은 내용물은 캡을 닫아 보관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저칼로리 간식으로 적합하다. 

한편,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 곤약젤리 복숭아 구입문의 및 자세한 상품 정보는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