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뷰에서는 홈케어를 통해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자아르떼'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자주 찾아오는 미세먼지는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요즘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마스크 착용한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매일 착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데다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해서 미세먼지를 완전히 차단할 수 없고, 노출된 피부 부위에는 자연스레 미세먼지가 달라붙는다. 

특히 메이크업을 한 얼굴이나 유분기가 많은 얼굴에는 미세먼지가 더욱 달라붙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미세먼지가 붙은 얼굴을 청결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아르떼 ‘밀크 크린싱’은 클렌징 후 미끌거림이 있는 오일보다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에 붙은 미세먼지와 노폐물까지 닦아낼 수 있는 밀크타입 클렌저이다.

‘밀크 크린싱’으로 세안 후 '프레시 토너'로 남아있는 잔여물을 닦아내면 피부 밸런스를 촉촉하게 맞춰줄 수 있다. 

필요에 따라서는 닦아내지 않고 피부에 적용하여 흡수시킴으로써 부족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더불어 미백과 보습,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토탈 케어 크림인 '단미 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추가적으로 얼굴, 바디, 헤어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아모르 오일'로 피부의 열감과 붉은기를 진정시켜 준 후, 에스테틱 샵이나 피부과에서 접할 수 있는 기능성 팩인 '자아르떼 골드 비너스 팩'까지 붙이면 ‘자아르떼’ 라인 5종 토탈 홈케어가 완성된다.
 
해당업체는 뷰티 전문 기업 ‘뷰티앤뷰’와 뷰티 살롱과 스파에서 사용되는 전문가용 테라피 브랜드인 ‘스킨볼릭’이 협업하여 출시한 해외 수출용 라인이며, 구매는 공식 총판사인 ‘뷰티앤뷰’와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