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 데일리원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 제품을 출시해 아침마다 화장실가기를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

알로에 전잎이란, 알로에 잎을 건조하거나 분쇄하여 이를 농축해 식용에 적합하도록 한 것이다.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알로에 전잎 속 유효성분인 ‘무수바바로인’은 장의 수분을 증가시키고, 대장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유연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데일리원의 ‘하루쾌변 알로에정’은 하루 3정 섭취로 무수바바로인 20mg을 섭취할 수 있다. 제품 한통에 총 810정이 들어있어 9개월가량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정제의 크기가 약 0.7cm로 작아 알약을 먹는 것에 부담을 느꼈던 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하루쾌변 알로에정 제품은 프리미엄급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90% 배합하여 유효성분의 함량을 높이기도 했다. 아보레센스 특유의 쓴맛이 있지만 별도의 향이 없어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제품이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의 판매자는 “하루쾌변 알로에정 제품은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좋은 제품이다. 알로에 전잎 속 무수바바로인 성분을 통해 대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준다. 합성색소나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이 들어있지 않으며, 9개월 분량의 대용량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이나 아랫배가 항상 묵직한 이, 잦은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와 상세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