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원장은 20년간 명리학과 정통성명학을 공부하며 직접 평생사주를 풀이하고 작명, 개명을 진행해온 정통성명학 권위자다.

사주첩경, 자평진전, 명리요강, 궁통보감과 1000여권필독과 중국, 대만, 일본 성명학서적 등을 섭렵해 깊은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작명을 하는 정수 원장은 국내 스타이름 연예인 이름전문 작명가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정수원장은 정수특별작명법과 천명작명으로 신생아 작명, 개명을 진행하여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수특별작명법과 천명작명은 건강하고 행복한 운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고 운수대통하는 이름으로 작명하는 천기누설이론의 핵심인 정수원장만의 특별한 작명법이다.

천기복덕작명법은 독창적 작명기법으로, 우주의 좋은 복 천복을 좋은 이름에 담아 인생에 행복을 찾는 무병장수 입신양명 부귀영화 만사형통하는 평생 사용할 최고의 작명기법으로 정수원장이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작명법이며 음파성명학, 소리파동 성명학과는 큰 차이점이 있다.

작명과 개명 외에도 회사상호작명, 사주궁합, 출산택일, 아호등 다양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정수좋은이름연구소는 전체사주를 정확하고 정밀하게 분석해 부족한 기운을 이름을 통해 보완하는 방법의 작명법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신생아작명잘하는곳’, ‘출산택일잘하는곳’, ‘궁합잘보는곳’, ‘상호잘짓는곳’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나 작명원을 통해 이름을 구하는 부모라면, 작명가의 연혁 및 상담후기 등을 꼼꼼하게 살핀 후 작명 의뢰할 것을 추천한다.

한편 정수역학연구소는 서울강남, 부산서면 외에도 좋은 이름 잘 짓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천, 대구, 성남분당 등에서 유명한 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개명허가신청, 무료이름풀이, 연예인예명관련해서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