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몸짱스쿨-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몸짱스쿨-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김완주 기자
  • 승인 2018.07.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달된 수익금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될 예정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가 10일 몸짱스쿨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 현판 전달식을 하고있다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고승곤)는 지난 10일 몸 짱 스쿨(대표 김진기)과 ‘좋은 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좋은 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 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좋은 이웃 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굿 네이버스 ‘좋은 이웃가게’를 통해 전달받은 이번 수익금은 지역 내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승곤 굿 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이번 나눔이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도움이 손길이 닿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좋은 이웃가게’에 참여하게 된 김진기 몸짱 스쿨 대표는“나눔을 몸소 실천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매장을 운영하는 주변 소상공인들에게도 참여를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천안=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