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석류즙, 양배추브로콜리즙에 이어 국내산 유기농 늙은호박으로 만든 ‘플래티넘 늙은호박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늙은 호박은 식이섬유를 비롯해 베타카로틴, 비타민C, 칼륨, 미네랄 등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향상, 피부건강,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때문에 호박즙은 다이어트와 산후조리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 늙은호박즙은 늙은호박의 효능을 즙에 녹이기 위해 신선한 유기농 늙은 호박만을 사용하며 제조 전 여러 차례 세척을 통해 이물질 및 약품 잔여물을 씻어낸 후 제조를 시작한다.
 
더불어 단맛이 덜 한 늙은 호박에 배 농축액을 첨가하고 기타 향료와 색료, 방부제 등의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더순수렛츠미 관계자는 “플래티넘 늙은호박즙은 유기농 늙은호박 96.8%와 유기농 배농축액 3.2%로 제조된 100% 유기농 늙은호박즙으로 식이섬유 및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임산부는 물론, 피부미용과 체중관리에 민감한 이들에게 추천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혈압 낮추는 음식, 장에 좋은 음식 등 몸에 좋은 원료로 만든 100% 국내산 건강즙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검색을 통해 직접 제품정보 및 후기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단, 건강식품 복용 전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성분이 본인의 체질에 알맞은 성분인지 꼼꼼히 확인한 후 섭위해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