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 및 투자, 재테크 관련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운영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측에 따르면 ‘전과목 프리패스 패키지’는 본 교육원이 제공 중인 151개의 강좌 총 1,380강 모든 부동산실무 및 재테크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다년간의 부동산 실무 및 교육 경력을 자랑하는 부동산 각 분야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수강생은 패키지를 통해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상가투자, 부동산중개실무, 재테크/자산관리 등을 보다 전문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랜드프로는 전과목 프리패스반 수강생에게 수강 기간 중 업데이트 되는 부동산투자 강의, 재테크 강의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며,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모든 강의를 PC와 모바일, MP3로 지원한다.

또한 80% 이상 교육과정 이수 시 전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수료증이 발급된다. 아울러 프리패스 강의에 필요로 하는 강의 교재 8권과 재무 계산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랜드프로 주관 콘서트 참석권(동반 1인 무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패키지 신청 수강생은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 프리패스반 88%, 6개월 프리패스반 89%, 12개월 프리패스반 90%에 달하는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친구와 함께 패키지 가입 시 추천친구, 추천 받은 친구 모두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랜드프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는 신규 회원에게 ‘부동산실무 기초 5pack’, ‘랜드프로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신규 회원은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부동산투자 기초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부동산입문, 중개실무, 토지투자 및 개발 재테크/자산관리 등 204개 모든 강좌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수강할인권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교육 패키지 및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