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는 유럽과 일본 내 다수의 인기브랜드 상품에 대해 ‘초특가 기획전’ 및 ‘1+1 판매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특가로 판매되는 금번 기획전 대상 성인용품 브랜드로는 남성용 성인용품인 일본 NPG, 토이즈하트, 매직아이, 아웃비전 등 다수의 인기 브랜드들로 구성됐으며, 여성고객이 크게 늘고 있음에 따라 여성 베스트상품인 우머나이저와 스바콤, 프리티러브 등도 구성 브랜드로 적용됐다.

또한 이와 동시에 1+1(원플러스원) 행사도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금번 행사의 대상 제품들은 일주일 단위로 로테이션으로 바뀔 예정이며, 기존에 없던 파격 프로모션인 만큼 빠른 출고가 진행되고 있어 이에 맞춰 재고도 충분히 갖춘 상태다.

이와 함께 위 행사 이외에 전제품에 대해 이달 7월말까지 20% 할인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현재 몬스터창고는 ‘몬스터창고창업카페’ 커뮤니티를 통해 성인용품점 관련 창업 및 운영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오는 7월19일(목) 오후 7시 30분에는 몬스터창고 강남점에서 온/오프라인 매장 창업과 관련된 정보 모임도 예정되어 있다.

몬스터창고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 적용 판매중인 제품들은 잘 안 팔리는 재고나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행사용 제품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신상품과 기존에 베스트셀러로 판매가 잘 되고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여느 행사와 다른 제품의 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