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강렬한 폭염으로 강인한 자기 주장을 하고 있다. 기상청 관측 이래 연간 가장 많은 폭염일수를 기록한 1994년의 기록을 앞지를 수도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서 여름철 건강 관리와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살을 빼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과 가만히 있어도 숨이 턱턱 막히는 높은 습도와 온도는 일상 생활에도 지장을 준다. 그러다 보니 일찍이 몸매 관리를 포기한 사람들이 있는데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GRN에서 건강한 여름철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귀여운 알약 모양의 케이스에 grn 초록이 분홍이라는 제품으로 각종 SNS와 TV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었다. 이 뒤에 출시 된 grn 연홍이 연녹이 제품 역시 선풍적인 관심을 끌며 많은 다이어터의 관심을 받고 있다.

grn 연녹이의 경우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grn 연홍이 역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을 하면서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해져 건강한 여름철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다만, 임산부와 수유기 여성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고, 간장, 신장, 심장 등의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경우 섭취를 주의하는 것이 권장된다.

한편, 건강한 여름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grn 연녹이 연홍이는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이 밖에 다양한 상품을 다양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