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매일 쌓여가는 빨래이다. 특히 교복, 정장, 와이셔츠 같은 매일 입지만 빨래가 쉽지 않은 의류 같은 경우 땀냄새와 음식냄새가 가득 배어들어 여간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LG에서는 국내 최초로 스타일러를 구매보다 저렴한 렌탈을 진행하고 있다.

먼지제거를 기본으로 살균, 건조의 3단계를 진행하며 주름을 잡아주거나 생활 냄새를 제거해주어 다양한 방면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다, 또한 스타일러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제습기로도 이용이 가능해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전기료까지 낮아 의류부터 실내까지 전기료 걱정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렌탈을 진행하시는 고객님께는 6개월에 한번씩 토탈 클리닝 서비스(급/배수통 소득 청소, 보푸라기 필터 위생 세척, 기계실 입구 및 내부 청소, 제품 내/외부 청결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시 마다 향기 시트 교체와 함께 2년에 한번씩 오래된 급/배수통을 교체를 전부 무상으로 진행해준다는 점이 인상깊다.

이에 LG렌탈부분 2016, 2017년 2년 연속 수상업체인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고객님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렌탈료 6개월 면제 이벤트와 함께 프리미엄 사은품 + 추가 사은품을 제공해드리는 1+1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LG전자 렌탈에서 진행하는 모든 스타일러 제품으로 S5BBR(5벌)와 S3BFR(3벌) 모델이며 LG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7월 25일 ~ 7월 31일까지 5,000원 월 렌탈료 할인을 진행하여 본래 6 만 원 대였던S5BBR의 경우 5만원 대, 4만원 대였던 S3BFR의 경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또한 현재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스타일러 외 공기청정기의 경우 10개월 렌탈료 면제, 정수기, 안마의자, 전기레인지의 경우 6개월 렌탈료 면제, 건조기의 경우 1개월 렌탈료 면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상품으로는 퓨리케어 정수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힐링미 프리미엄 안마의자, 트롬 건조기 듀얼 인버터, 디오스 전기레인지이다.

이벤트 진행처인 LG전자렌탈 총판센터의 관계자는 “많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혜택을 제공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후기 작성 이벤트, 신혼부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고객님들께서더욱 다양한 혜택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사항은 LG전자렌탈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