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아이들 보육·학습비 지원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선귀)는 지난 16일 세종포스트 청암아트홀에서 세종후원회(회장 정선주) 창립식을 가졌다.

이 날 창립식에는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최불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후원회장, 세종특별자치시 이춘희 시장 등이 참석해 후원회 창립을 축하했다.

이날 창립한 세종후원회는 앞으로 국내·외 모든 아동들이 꿈을 키우며 행복을 가꾸어 가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된 아이들의 보육비, 의료비, 학습비 지원 등을 통해 아동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특히 이날 창립식에서는 15명의 후원회 운영위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총 2천4백6십만 원 중 매월 정기지원하는 117만 5000원의 후원금 전달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취임한 정선주 회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항상 밝고 행복하게 마음껏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우리 어른들의 최대의 과제이며 목표”라고 강조하고 “그 목표를 이뤄 갈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우리 후원회 임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운영위원진 구성은 ▲회장 정선주(㈜청ENG건축사사무소 대표) ▲김성민(세종퍼스트피부과 대표원장) ▲김용남(농축산업) ▲김태령(태림환경주식회사 대표이사) ▲김현승(N연세감동치과 원장) ▲남윤제㈜에프에이 대표이사) ▲박대순㈜ 극동정보통신 대표이사, 손민준 웰키즈 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유광호 유앤이내과의원 원장 ▲이성옥 ㈜나무와 숲 대표 ▲이언구 CA청암 회장 ▲이주현 평화당한의원 원장 ▲장세희(㈜한국전자파연구소 CEO ▲최태준 ㈜다임하우징 대표이사 ▲하대용 ㈜티에스 대표이사 등으로 구성됐다.

세종=서중권 기자 0133@ggilbo.com
천안=김인수기자 kis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