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인선의 발라드 신곡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 출처 = HI언터테인먼트

 

지난 20일 오후 소속사 하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누군가를 발견한 듯 급히 따라가다 발걸음을 멈추는 여주인공의 모습에 이어 결혼식날 어머니에게 인사하며 애틋한 표정을 짓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담길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 귀를 사로잡는 신선한 멜로디 위 “시집가는 날 내가 꿈꾸던 그 어느날”이라는 가사 일부분과 황인선의 명품 보이스가 공개돼 올여름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효명과 황인선의 지난 앨범 ‘죽은 시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모델 주원대가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은 ‘죽은 시계’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발라드 프로젝트로,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팍스차일드의 수진이 피처링을 맡았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황인선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황인선은 꾸준한 앨범 발매, 각종 공연 등 활발한 음악적 행보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발라드 프로젝트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진가를 여실히 발휘할 계획이다.

황인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