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시도하는데 있어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영양 불균형이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끼니를 대충 때우거나 거르는 등의 좋지 못한 습관은 이윽고 1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미누(MINU)는 핑크라인, 그린라인을 통해 이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앞서 ‘아름다움을 누리다, 미누 SET’로 다이어터들의 인기를 끈 바 있듯이 이번 핑크라인, 그린라인(더블라인 SET) 제품에도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핑크라인은 가르시니아 추출물로, 그린라인은 녹차카테킨 성분으로 각각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그 외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양 불균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해당 관계자는 “다이어트 시도에 있어 놓칠 수 있는 부분인 건강까지 고려해 알로에 전잎,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로 두 마리 토끼 다 잡을 수 있도록 더블라인 SET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더블라인 SET는 현재 미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제품 또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식품은 권장량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 후 이용해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