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카톡 공개 이어 남친 심경고백 ··· 가열되는 진실공방

구하라의 남자친구가 구하라로부터 폭행당해 입은 상처(왼쪽)와 구하라가 남자친구와 쌍방폭행 끝에 부상을 입었다며 제시한 사진.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남자친구 A 씨가 "구하라의 거짓 인터뷰를 바로 잡겠다"며 경찰에 출석했다.

  17일 밤 9시께 변호사와 함께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한 A 씨는 "구하라가 이날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A 씨로부터 폭행과 함께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한 부분은 사실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그는 구하라 측이 언론을 통해 쌍방 폭행을 주장하는 것과 A 씨의 폭행으로 자궁 및 질 출혈이 일어났다며 진단서를 제출한 것과 관련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으려고 조사에 임하게 됐다"며 "(자세한 내용은) 조사를 받고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하라는 디스패치와의 인터뷰를 통해 남자친구 A 씨가 자신과 지인 B 씨 사이를 의심해서 싸움에 이르게 됐다고 싸움 이유를 밝힌 뒤 '카톡' 내용과 온몸에 멍이 든 사진, 정형외과 및 산부인과 진단서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카톡에는 A 씨가 구하라에게 "(B 씨와의) 밤 생활을 방해해서 미안하다", "X밥 만나러 가라", "남창 XX 집에 가도 상관없다" 등의 욕설을 퍼부은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구하라와 동갑내기 헤어디자이너로 구하라에게 폭행 당해 오른쪽 눈썹 아래 5cm 등 3개 이상의 긁힌 자국이 남는 등 상처가 난 것으로 전해졌다.
  구하라는 남자친구에 이어 18일 오후 3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김재명 기자 lapa8@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