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1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9월 28일~ 10월 4일)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9월 28일-10월 4일)

오늘의 운세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을 진행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으세요. 고민이 생겨도 주위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거예요. 섣부르게 결정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중요한 사안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오늘은 기분 전환하기 참 좋은 날이네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친구들과 상쾌한 장소를 찾아가 보세요.

중요한 일이 있다면 적당한 때를 기다리세요. 연애운은 점점 좋아지니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천천히 다가가세요.

토끼

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준비해온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시작하세요.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연애운은 평범해요. 지금 곁에 있는 사람에게 충실하는 게 좋겠네요.

자신감 있게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투자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태해질 수 있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도록 하세요.

스스로 판단하고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목적을 달성하기 딱 좋은 시기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즐거운 일이 생기니 마음이 안정되겠네요.

이번 달에는 가까운 사이여도 조심스럽게 대하세요. 몸이 아프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노력에 따라 운이 좋아지니 포기하지 마세요.

금전적 여유가 생겨 생활하는데 걱정이 없겠네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따를 것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오랜 시간 기다렸던 일이 이루어지고 운이 좋은 달이에요.

원숭이

고민이 점점 사라지니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하던 대로 성실하게 움직이세요. 걱정하던 문제가 해결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이번 달에는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셔야 해요. 직장인은 이직을 삼가고 학생은 계획을 세워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빠져나오세요. 어렵거나 불리한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이번 달은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과한 욕심은 버리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행운이 따를 거예요. 노력하지 않으면 상황이 나빠지지만, 미리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돼요.

돼지

이번 달에는 몸과 마음이 불안정할 수 있어요. 특히 학생들은 학업에 전념하기 힘든 시기에요. 계획을 잘 세워 실천한다면 나쁜 운도 곧 지나가니 조금만 더 노력해보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