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 선착순 회원모집 '관심 집중'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겨울학기 선착순 회원모집 '관심 집중'

 롯데백화점 문화센터가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 중이다.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에는 오늘(23일)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과거 일반적인 문화센터 강좌들이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였다면, 최근 근로시간 단축, 워라밸 문화 확산 등으로 인해 개인의 취미나 문화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원데이(1DAY) 클래스 등 상대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백화점 문화센터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는 다양한 테마의 강좌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는 지난 2005년 최초 웹페이지 제작 이후 13년 만에 업계 최고 수준으로 리뉴얼한 ‘디지털 문화센터’를 이번 겨울학기를 맞춰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는 지난 지난해 최초로 온라인 접수자 수가 오프라인 방문 접수자를 추월했으며, 온라인 고객 편의성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는 ‘언제/어디서/누구와/어떤’ 등 단순 키워드 검색이 가능해 간단한 키워드만으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형에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놀면서 지식도 쌓는다는 의미의 ‘놀-랩(LAB)’ 페이지를 런칭해 특강, 액티비티 및 체험형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강좌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회원은 오는 25일부터 선착순 마감시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접수는 문화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좌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