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이상민 감독. 사진 = 연합뉴스

[오늘의 경기] 농구 전주 KCC vs 서울 삼성, 배구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프로농구 전주 KCC vs 서울 삼성, 창원LG vs 안양KGC
프로농구 전주 KCC와 서울 삼성이 1일 오후 7시 30분 전주실내체육관에서 격돌한다.  양팀의 시즌 전적은 KCC가 4승 3패로 창원 LG, 안양 KGC와 함께 공동 3위를 달리고 있다. 삼성은 2승 5패로 8위에 머물러 있다.
최근 5경기에서 전주 KCC 3승 2패를 기록했지만, 서울 삼성은 1승 4패로 부진하다. 양팀의 경기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전주KCC와 서울 삼성 중계는 오후 7시 30분부터 MBC스포츠+에서 생중계 한다. 한편 같은 시간 창원실내체육관에서는 창원LG와 안양KGC의 경기도 펴쳐질 예정이다.

프로배구 
1일 오후 7시 수원체육관에서는 프로배구 현대캐피탈과 한국전력이 일전을 펼친다. 배구 강호 현대 캐피탈은 올시즌 3승 1패 승점 9점으로 3위에 올랐다. 한국전력은 1일 현재 단 한 경기도 잡아내지 못한 채 4연패 수렁에 빠져있다. 승점 없이 체하위에 머물러 있다. 반등이 필요한 한국전력이 '강호'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올 시즌 첫 승을 거둘지가 매치 포인트다. 프로배구 현대캐피탈과 한국전력 중계는 오후 7시부터 KBSN스포츠에서 생중계한다. 계약체육관에서 열리는 여자부 흥국생명과 IBK 기업은행 경기는 오후 7시 SBS스포츠를 통해 중계된다.

◆프로농구 프로배구 등 1일(목) 경기일정
▲프로농구= KCC-삼성(19시30분·전주체육관) LG-KGC(창원체육관·이상 19시30분)
▲프로배구= 한국전력-현대캐피탈(수원체육관) 흥국생명-IBK기업은행(이상 19시·인천계양체육관)
▲골프= 코리안투어 제주오픈(제주 세인트포)
▲테니스= 한국선수권대회(9시·양구테니스파크)
이덕희배 춘천국제주니어선수권대회(9시·춘천 송암테니스코트)
▲양궁= 제50회 전국남녀종합선수권대회(14시40분·예천 진호국제양궁장)

노승환 기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